유플러스 모바일 [스마트 안전결제] 어떤 서비스인가요?
스미싱이 의심되는 문자메시지, 전화를 알려줘 금융 사기 피해를 예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앱 서비스예요.
피해가 발생하면 최대 4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어요.
유플러스 모바일 [스마트 안전결제]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?
부가세 포함 월 990원으로 다음 달 휴대폰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돼요.
월 중간에 가입했다면 이용한 날짜만큼만 요금을 계산해요.
유플러스 모바일 [스마트 안전결제]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?
모든 기능은 스마트 안전결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요. 아이폰은 애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어요.
•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기능
- 악성코드를 포함한 문자메시지 알림
- 전화 가로채기 수법을 사용한 보이스 피싱 전화 알림
- 통화 중 금융 앱 실행 알림
금융 사기 피해 보상 혜택은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요.
피해가 발생하면 브이피 고객센터 1577-3043 또는 보상 관련 접수센터 02-360-2522로 연락 주세요.
유플러스 모바일 [스마트 안전결제] 스마트 안전결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.
해지할 수 있는 세가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
■ 이렇게 따라 해보세요
• 스마트 안전결제 앱
스마트 안전결제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 → [메뉴] → [서비스 해지]를 누르세요.
• 스마트 안전결제 홈페이지
https://smartpay.vpay.co.kr/ssps/web/rvkView?chnlDvCd=VPHP
• 스마트 안전결제 고객센터
스마트 안전결제 고객센터 1577-3043
유플러스 모바일 [스마트 안전결제] 처음 앱을 실행할 때 앱 접근 권한 설정은 왜 해야 하나요?
악성코드를 포함한 문자메시지 알림, 전화 가로채기 수법을 사용한 보이스 피싱 전화 알림, 통화 중 금융 앱 실행 알림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.
유플러스 모바일 [모바일 매니저] 모바일 매니저 이용시 글자가 깨져요.
Mobile Manager 이용 시 글자가 깨지는 현상은 고객님 PC의 언어 설정이 한국어가 아닐 경우에 발생 합니다.
고객님의 PC 제어판 등을 통해 언어설정을 변경 하시면 됩니다.
출처: LG U+
자주하는 질문: 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