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U+ [TV장애]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(화면 모자이크 /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/ TV화면에 "채널신호 수신 중" 문구가 뜨는 경우)
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/셋톱박스/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.
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.
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(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)
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
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
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
LG U+ [나의 구독] U+tv를 통해 OTT를 가입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나요?
U+tv를 통해 가입한 OTT는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. 대신 별도로 가입한 OTT는 [나의 구독]에서 직접 추가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LG U+ [U+인터넷 장애] 갑자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인터넷 회선이나 설치 장비들의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.
① 모뎀 / 와이파이 / PC 장비에 인터넷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
② UTP선이 제대로 꽂혀 있는 경우,
모뎀 > 와이파이 >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
※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> PC 순서로 진행
LG U+ 모바일 [맘대로 폰교체 /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] 교체할 때 비용이 발생하나요?
네. 교체 수수료를 신청 즉시 납부해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. 금액은 서비스 가입 시기와 상품에 따라 달라요.
맘대로 폰교체
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츨고가의 15% 또는 50,000원 중 큰 금액
2023년 7월 31일 이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12% 또는 50,000원 중 큰 금액
※출고가는 서비스 가입 당시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
맘대로 폰교체 플러스
- 휴대폰을 반납할 때
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15% 또는 50,000원 중 큰 금액
2023년 7월 31일 이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12% 또는 50,000원 중 큰 금액
-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을 때
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28% 또는 100,000원 중 큰 금액
※ 단, 가입 후 3개월 안에 가입한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고 교체 받으면 가입 시점 휴대폰 출고가의 50%를 교체 수수료로 내야합니다.
2023년 7월 31일 이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25% 또는 100,000원 중 큰 금액
※출고가는 서비스 가입 당시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
LG U+ 모바일 [맘대로 폰교체 /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]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폰교체에 가입한 경우 가입한 기기를 분실하면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요.
맘대로 폰교체 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플러스에 가입한 경우, 가입한 휴대폰 반납 없이 교체도 가능해요.
휴대폰을 반납하지 않고 교체할 때 고객이 내야 하는 교체 수수료는 아래와 같아요.
2023년 8월 1일 이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28% 또는 100,000원 중 큰 금액
※ 단, 가입 후 3개월 안에 가입한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고 교체 받으면 가입 시점 휴대폰 출고가의 50%를 교체 수수료로 내야합니다.
2023년 7월 31일 이전 가입한 고객 : 휴대폰 출고가의 25% 또는 100,000원 중 큰 금액
※출고가는 서비스 가입 당시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
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에 대한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자(볼트테크코리아)로 이전되며, 서비스 제공자 이외의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못하도록 분실 처리됩니다.
LG U+ 모바일 [지니뮤직 마음껏 듣기(모바일전용)] LG유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지니뮤직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?
아니요. 요금제 혜택이나 다른 부가서비스로 이미 지니뮤직을 이용하고 있다면, 가입할 수 없어요.
출처: LG 유플러스
자주묻는 질문: 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