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 U+ [글로벌 로밍] 사용한 로밍요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LG U+ 홈페이지와 당신의 U+ 앱을 통해 최근 6개월에 대한 로밍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(최대 조회 가능 기간: 3개월)
단, ‘로밍이용내역’의 금액과 최종 청구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, 서비스 이용요금은 해외사업자의 과금 자료를 기준으로 부과되므로 서비스 이용 후 1~2개월 후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. (이용 기간에 따라 분할 청구될 수 있음)
▶ 글로벌 로밍 사용 요금 조회하기
→ U+ 홈페이지(로그인 후 연결) : https://www.lguplus.com/mypage/roam
→ 당신의 U+ 앱에서 로밍 이용요금 확인하기 : http://cv.uplus.kr/157.html
LG U+ [멤버십] 멤버십 VVIP/VIP 등급인데요. VIP 콕 영화예매는 어떻게 하나요?
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U+멤버십 앱을 통해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.
▶ VIP 콕 '영화' 혜택 안내
- CGV/메가박스 무료 예매 연 3회, 1+1 예매 연 9회 제공 (메가박스는 '24년 중 오픈 예정)
- VIP 콕 내 제휴사 통합 월 1회, 연12회 가능
▶ 영화 예매하기
- 홈페이지 ☞ https://www.lguplus.com/benefit-membership/movie-booking/guest
- U+멤버십 앱 ☞ U+멤버십 앱 오른쪽 상단 메뉴(≡) → 영화예매
LG U+ [요금조회]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이 궁금해요.
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U+홈페이지 또는 U+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이번 달 요금 청구서는 매월 약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
청구서 작성일 이후에 내신 요금은 당월 청구서에 적용되지 않았으며, 현재 미납상태는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▶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: 마이페이지 > 청구요금 및 납부
→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: https://www.lguplus.com/mypage/payinfo
▶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: 상단 ≡ > 요금조회및납부 > 이번달 요금 > 청구서 자세히 보기
→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: http://cv.uplus.kr/12.html
LG U+ [요금납부] 미납요금으로 인해 정지된 상태입니다. 요금을 납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?
미납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단,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통해 납부했다면 평일 기준 2일 정도가 지나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■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.
· 미납 요금을 납부하셨나요?
서비스별로 해결 방법이 다릅니다.
- U+인터넷 및 U+인터넷전화를 모두 사용한다면, 모뎀 또는 U+와이파이 공유기 → U+인터넷전화기 →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.
- U+와이파이만 사용한다면, 모뎀 → U+와이파이 공유기 → 노트북, 휴대폰 등 무선 기기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.
- U+인터넷만 사용한다면, 모뎀 또는 U+와이파이 공유기 → PC 순으로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.
※ 모뎀 또는 U+와이파이 공유기가 없다면, 생략해도 좋습니다.
※ U+휴대폰은 미납 요금을 납부하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■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?
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: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,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▶ 1:1 문의하기
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.lguplus.com 접속 후 로그인 → [고객지원] → [문의하기] → [1:1 문의하기] →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→ [보내기]
출처: LG 유플러스
자주묻는 질문: https://www.lguplus.com/support/online/faq